Home 홍보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차량용 블랙박스 전문기업 ‘큐알온텍’, 2016 싱가포르 SITEX 참가
2016-12-02 17:16:00

서울시 우수기업 공동브랜드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인 차량용 블랙박스 전문기업 ㈜큐알온텍이 2016 싱가포르 SITEX에 참가했다.

현재 싱가포르 시장은 블랙박스 시장이 한창 활성화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큐알온텍은 이번 전시회에서 해외시장을 위해 야심 차게 준비한 새로운 브랜드 큐비아의 AR790 모델을 선보였다. 큐비아의 AR790 모델은 ㈜큐알온텍 블랙박스의 기술 발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각광받고 있다.

먼저 큐비아의 AR790 모델은 와이파이 기능과 ADAS(첨단안전운전보조시스템)를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으며 야간 녹화에 강한 나이트 비전 기능을 추가한 최고 기능을 갖췄다. 이러한 기술력에 관심을 보인 많은 B2B 업체 관계자들과 일반 관람객들은 ㈜큐알온텍의 전시부스를 찾아 새로운 기술에 귀를 기울였다.

전시회에 참가한 ㈜큐알온텍의 현경식 부사장은 “바쁜 국내 일정에도 싱가포르 시장이 중요하기에 직접 참가하게 됐다. 이미 진출해 있는 시장이라고 해서 현지 딜러사에만 맡겨두지 않고 본사가 직접 나서고 협력해 좋은 성과를 거뒀다”며 “해외에서 신규 시장을 개척함은 물론이고, 이미 진출해 있는 많은 국가에서도 브랜드 홍보와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는 것이 해외시장에 대한 전략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큐알온텍은 침체된 국내시장을 극복하고자 올해 들어 벌써 8번째 해외 전시회에 참가 중이다. 지난 10월에 열렸던 홍콩추계전시회와 두바이 정보통신전(GITEX)에서도 호주, 쿠웨이트, 사우디아라비아, 덴마크, 아랍에미리트 등 수많은 국가의 바이어들과 상담을 진행해서 좋은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해외시장에 진출한 중소기업의 모범 사례로 손꼽히고 있는 큐알온텍은 앞으로 글로벌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신규 시장 개척과 해외 현지 파트너사와의 CO-MARKETING을 더욱 공고히 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시장의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은 물론 우수한 기술력을 토대로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는 ㈜큐알온텍 큐비아∙루카스 블랙박스가 2017년에는 해외시장에서 어떤 성과와 기록을 만들어 나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top